본문 바로가기

축구이야기/해외축구 기사

Man Utd, 부의장 가정 공격에 대한 Sun보고

Ed Woodward는 집이 공격을받을 때 집에 없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부사장 인 에드 우드워드 (Ed Woodward)의 집에 대한 의도 된 공격에 대한 사전 통지를 썬 신문에 고발했다.

클럽은 1 월 28 일 썬의 공격 범위에 대해 언론 규제 기관에 불만을 제기했다.

이 신문은 기자가 "시위가있을 것이라는 팁을 준 뒤"참석했다고 확인했다.

그러나 그것은 "무엇이 일어나고, 자극 받았거나 어떤 범죄 행위를 조장했는지"알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성명에서“클럽은 썬 신문이 의도 한 공격에 대해 사전 통지를 받았으며, 여기에는 형사 피해 및 협박 의도가 포함되어 있으며, 언론인은 그 사건이 발생했을 때 존재했다고 밝혔다.

"스토리와 함께 제공되는 이미지의 품질은 사진 작가도 참석했음을 나타냅니다.

"기자들은 임박한 범죄를보고하고 잠재적 인 위험과 범죄 피해를 피해야하는 책임있는 사회 구성원의 기본 의무를 이행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그의 존재는 가해자들을 격려하고 보상했다."

'완전히 정죄'

이에 대해 썬은 우드워드의 집에 대한 공격을 "완전히 정죄"하고 "경찰 조사에 전적으로 협조하는 것이 행복하다"고 말했다.

또한이 보고서는보고 할 권리를 "강력하게"변호했으며 기사에 따르면 "행동이 범죄적이고 용납 될 수 없음"이라고 밝혔습니다.

체셔에있는 우드워드 씨의 집  대한 공격 은 플레어가 발생하고 한 그룹이 그가“죽을 것”이라고 외치는 것을 보았다.

우드워드 씨와 그의 가족은 당시 집에 없었습니다.

신문은 "확장 된 사건을 정확하게보고했으며" "편집자의 행동 강령을 전적으로지지하며 불만을 IPSO에 방어 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https://www.bbc.com/news/uk-england-manchester-51420844